본문 바로가기
Eco life/Edit video

[리디셀렉트] 제로웨이스트에 꽤나 진심인 편

by 불친절한 금자씨 2022. 3. 16.

어쩌다 보니 리디북스 리디셀렉트에 나가서 유튜버 김겨울 님과 이야기를....

전라도 영광입니다. 

리디 포인트 충전권 주셔서 그것으로 비엘 웹툰에 탕진잼하였다. (자애로운 출연비도 주셨는데 포인트 충전권까지... 눙물이 ㅠㅜ) 

리디 만만세, 제가 리디 비엘로 주말을 풍족하게 나게 해주셨습니다. 

나는야 제로 웨이스트에도 꽤나 진심, 그리고 비엘에도 진심.  

 

서로 더이상 취향을 알지 말고 은밀하게 간직하고 다짐한 예원 매니저님이 리디에 내가 나와서 깜놀했다고 전했다. 예원님, 요즘 뭐를 보고 있습니꽈.... 서로 더이상 캐묻지 않기로 합의했다. 우리는 직장 동료로서 선을 지킨다. 예원님과 나는 25살 정도 나이 차이가 나는데, 취향에 있어서 우리는 알맹상점 매니저 중 가장 가까웠다. 나는야 정말 영해.....so young.... 비엘 보는 툇마루 할머니가 되어야겠다.  리디는 리디 온니 독점 비엘로 늘 나를 기쁘게 해주기를 마지 않는다. 

 

 

가끔 멋진척 하는 말도 하고 

아니라고! 그건 뭔가 산으로 가버린 제로 웨이스트입니다... ㅎㅎ

 

살지 안 살지 일주일 간 고민해봐봐요, 하나 살 때마다 하나 내다 버리거나 나눔해야 한다고 생각해봐봐요. 취향을 완전히 또 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됨. 

 

 

답은? 안 걀캬쥼 

 

하고 싶은 프로젝트 소개 중 

프로젝트 꿈나무... 스페인 리와인 프로젝트 

 

깨알같은 마지막 홍보, 리디셀렉트에 올라와있다고 합니다. 

 

#자기피알 #잘난척 #우린일회용이아니니까 #리디셀렉트 #리디북스 #김겨울 #북튜브 #알맹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