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명]헌법9조를 살리기 위해 힘을 보태 주세요!

by 불친절한 금자씨 2013. 7. 19.

일본 쪽에서 change.org에 평화헌법 9조를 지키기 위한 서명운동을 하고 있다.

링크를 클릭하고 1분도 안 걸려 서명 쏭쏭!!에 힘을 보태자.:) 


http://www.change.org/petitions/prime-minister-shinzo-abe-save-japan-s-peace-constitution




 


[헌법9조를 살리기 위해 힘을 보태 주세요!]


동료 여러분

 


저희는 오늘 여러분께 긴급한 지원을 부탁드리고자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일본의 아베총리에게 일본의 평화조항인 헌법9조를 개정하지 않도록 요구하는 국제서명을 개시했습니다.

 

 

잘 아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만 일본에서는 오는 7 21일에 참의원선거를 실시합니다.

아베총리가 이끄는 자민당을 비롯해 복수의 정당은 헌법개정을 우선정책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국제서명을 통해 전쟁을 포기한 헌법9조가 세계적으로도 지지를 받고 있다는 점을 명확하게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번 국세서명이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힘을 보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먼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셔서 서명해 주십시요(↓). 1분이면 됩니다.

http://www.change.org/petitions/prime-minister-shinzo-abe-save-japan-s-peace-constitution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여러분의 지인, 소속단체 회원, 네트워크단체 등에도 이 서명을 확산시켜주시고 여러분의 홈페이지에 링크시키거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도 확산시켜 주십시요

 


이미 일본에서는 선거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번 서명활동을 통해 헌법9조에 대한 지지 목소리가 선거운동 기간 중에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유례가 없을 정도의 많은 서명의 받아 7 21일 투표일 직전에 기자회견을 열고자 합니다.


9조를 살리기 위한 여러분의 지원과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2013 7

피스보트/글로벌 9조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