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라져가는 4대강의 아스라한 모습, 풀버전 12편 최초 공개!

by 불친절한 금자씨 2011. 7. 5.


** http://cafe.daum.net/free4river   <---  이곳을 클릭하시면 시사회 초대권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4대강을 레알 살려내기 위한 옴니버스 영상 "강, 원래"를 보셨다구요?

이번 특별시사회는 "강, 원래" 12편 전편 제작과 함께 마련된 첫 시사회입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이번에 새로 제작된 5편의 영상과 함께 전편 첫 공개의 순간에 함께 해 주세요!!

아니 아직도 "강, 원래"를 못 보셨다구요?

강 원래 프로젝트는 무료 공동체상영을 통해 누구나 어디서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지, 지인, 동료들과 함께 보는 영화 "강, 원래"를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바로 7월 7일, 그 첫 상영에 함께 해 주세요!!!

강원래 프로젝트는

“강 과 사람의 기록” 독립 다큐멘터리 감독과 미디어 활동가들이 카메라를 들고 강을 찾았다. 한강, 낙동강, 금강, 영산강, 섬진강을 두루두루 다니며 강과 그 곳의 사람들을 만나고 기록했다.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시간을 흘러온 강과 그 강과 함께 살아온 생명들, 그리고 사람들... 이들의 나지막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든 옴니버스 영화 <江, 원래>. 이 프로젝트는 가수 이름이 아니라 ‘강을 원래대로 두라!’는 사람들의 절박한 호소이다.

이 영화를 보고 나면, 강이 그립고 보고 싶어질 것이다. 그러면 주저 없이 강에 가보기를...



이 뜻깊은 프로그램에 여성환경연대해피빈 모금 통해서 후원금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속에 617,000원이 라는 소중하고 큰 후원금이 '江, 원래 프로젝트' 영상에 전달되었습니다.  

7월7일 에 하는 특별시사회에 신청하시어 영화도 보시고 4 대강 현장에도 다녀오실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별 시사회 초대권을 배부합니다.
<초대권을 신청하는 방법>
1. 보고 싶은 시간(part1 or part2 or 둘다)을 선택하세요.
2. 강원래 프로젝트 까페의 시사회 신청란에 비밀댓글을 달아주세요.
3. 댓글 형식 : 이름/part1 or part2 선택/ 매수/ email 또는 주소(온라인 티켓 또는 우편발송)/남기고 싶은 말
4. 7월 7일 가톨릭청년회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