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ble

토종이 있는 언니네텃밭 추수 한마당

by 불친절한 금자씨 2013. 11. 1.

언니네 텃밭이 서울에서 재미난 행사를 기획했다.

전여농이 농촌과 현장에서는 FTA 반대나 농민 운동을 가열차게 하면서, 동시에 소비자들이, 도시 생활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적 행사도 이러코롬 잘 준비하다니! 멋지다. 

서울의 동남쪽, 올림픽공원 쪽이 집과 멀어서 '그랜드민트' 페스티발도 안 가는데 언니네텃밭 추수 한마당에는 놀러가볼까.  



2013 토종이 있는 언니네텃밭 추수 한마당으로 오세요~
전국의 여성농민 생산자들이 도시의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올 가을 수확물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서울로 옵니다.
만나고 싶었습니다. 함께 이야기 나누고 싶었습니다.

춤추고 노래하고 대동의 한마당을 만들어 보아요~~ ^^*

언니네텃밭을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주시는 많은 분들과,
여성농민들이 지켜가는 먹을거리 생산기반의 소중함을 알고 함께 하는 여러분들을 모시고
신명나는 축제를 벌이고자 합니다.

풍성한 체험마당,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언니네...찻집,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하는 공동체놀이와 언니네합창, 여성농민들이 생산한 농산물 직거래장터, 한해동안 숲속 동물들 땅속 생물들과 씨름하며 지켜온 토종씨앗 전시와 나눔, 여성농민의 정성 듬뿍 너무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깔나는 먹거리장터가 있는 곳!!

언니네텃밭이 펼치는 첫 번째 축제마당은 여러분이 있어 비로소 완성됩니다.
11월 16일 이웃, 친구, 가족과 함께 아주 특별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해 보세요~~~

덧붙임:
*당일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와 개인컵을 지참해 주세요.
*언니네텃밭 제철꾸러미를 받으시는 분들은 계란팩과 아이스팩을 모아 오시면(15개 이상)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참가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1ECJNWzEk-_O4RvkU42cnB3mCIJ6TjluLgTt2ijhM0zI/viewform